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절레줠레 2021. 10. 11.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서 설치만 하면 되는 간단한 작업이지만 어디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캐논-프린터-드라이버-다운로드-방법

프린터를 오류 없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모델에 맞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어려운 점은 없으니 글을 보면서 천천히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먼저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해야 합니다.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사이트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상업인쇄기, 복합기, 프린터, 네트워크카메라, 의료기기

www.canon-bs.co.kr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화면 가운데 부분에 프린터 제품명을 검색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프린터의 모델명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모델명은 대부분 프린터의 전원이나 메뉴 버튼이 있는 곳에 적혀 있습니다.

제품명-검색하기

 

제가 사용하는 프린터 MX700을 검색해봤습니다. 프린터와 연결된 컴퓨터의 운영체제와 맞는 프린터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어떤 것인지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검색-결과-확인

 

컴퓨터 운영체제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운영체제 확인하는 방법

 

 

다운로드한 프린터 드라이버 파일을 실행시켜 설치해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USB 케이블 사용하여 컴퓨터와 프린터를 연결한 다음에 프린터의 전원을 켜놓고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프린터-드라이버-설치하기


이상으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프린터의 모델명과 컴퓨터 운영체제만 무엇인지 미리 확인해둔다면 쉽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다음번에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적은 글입니다. 프린터를 사용하면서 작동이 안 되는 가장 큰 이유가 제대로 된 드라이브를 설치하지 않아서라는데

heroflash.tistory.com